2024.04.20 (토)

검색창 열기

방송

'미녀 개그맨' 김희원X안소미, '개콘' 복귀 예고…'봉숭아학당'→'심곡파출소' 등판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키스오브라이프, '소통왕 말자 할매' 깜짝 방문…밝은 미소로 컴백 인사

[ 뉴스패치 ]

미녀 개그맨 김희원과 안소미가 '개그콘서트'에 복귀한다.

 

7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070회에서는 '봉숭아학당'과 '심곡파출소'에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한다. KBS 23기 김희원, 24기 안소미가 그 주인공이다.

 

2008년 데뷔한 김희원은 신인 시절 '개그콘서트' 코너 '슈퍼스타 KBS'에서 판소리 개그로 눈도장을 찍었다. 그 외에 '못말리는 변접관', '최종병기 그녀', '힙합의 신', '핵존심' 등에서 차갑고 도시적인 분위기의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다.

 

약 8년 만에 돌아온 '개그콘서트'에서 김희원은 영화 '파묘' 속 김고은을 떠올리게 하는 무당 캐릭터로 '봉숭아학당'에 등장한다. 그는 자신의 전공인 판소리를 활용한 일명 '오컬트 개그'로 '봉숭아학당'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2009년 데뷔한 안소미는 '그땐 그랬지', '놈놈놈', '닭치高', '슈퍼스타 KBS', '아무 말 대잔치', '올라옵Show', '잠깐만 홈쇼핑', '핵존심' 등 다양한 코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와 다양한 재능을 자랑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개그뿐만 아니라 트로트 가수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안소미는 '심곡파출소'에서 송필근의 상관으로 출연해 살벌한 경고를 남긴다. 그가 남긴 경고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운 우리 아빠'에서는 놀이공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빠 오민우와 그를 발견한 딸 나현영의 대화가 펼쳐진다. 나현영은 아빠에게 판다 인형 탈 머리를 던지는 사장을 발견하고 발끈하지만, 오민우의 상상을 초월하는 일탈이 나현영의 말문을 막히게 한다. 철없는 아빠 오민우가 저지른 잘못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지난 4일 컴백한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소통왕 말자 할매'를 통해 인사한다. 첫 미니앨범 'Midas Touch'를 발매한 신인 키스오브라이프의 밝은 에너지는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미소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는 '최악의 악', '호위무사', '니퉁의 인간극장', '챗플릭스', '데프콘 어때요'가 시청자들의 모자란 웃음 지수를 채워줄 예정이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한다.

[사진제공=KBS2 '개그콘서트']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