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이번에 열린 수원 남문로데오거리 ‘스피커 페스티벌’ 1등 최우수상한 수원의 딸 ‘싱어송라이터 주은’은 출전 당시 공연 모습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싱어송라이터 주은’양은 털털한 성격과 주변인을 잘 챙기는 세심함 그리고 긍정적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에서 블루칩이다. 싱어송라이터 주은을 만나 인터뷰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1Q.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상큼발랄 ‘싱어송라이터 주은’입니다. 안녕 ~ 2Q. 수원 남문로데오거리 ‘스피커 페스티벌’ 1등 최우수상 받은 소감? 아무래도 제가 자칭 타칭 수원의 딸로서 좀 인정을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좀 많이 좋았습니다. 3Q. ‘스피커 페스티벌’ 참가하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에피소드가 있을까요? 먼저는 제가 요즘 계속 대회에도 참가를 많이 하고 있고 공연들도 참 많이 하고 있었는데 딱 그 전날이 제가 대구 대회를 참여했던 날이었거든요. 근데 대구 대회를 끝나자마자 바로 수원 ‘스피커 페스티벌’ 이 무대에 오르게 됐어 가지고 몸이 조금 많이 아팠었는데 다행히 ‘스피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10일 오후 6시부터 충북 제천시 제천실내체육관 진행된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배우 진영과 김예원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 포토월에 섰다. 한편, 배우 진영과 김예원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에 공동MC로 진행 되었다. 진영은 가수 겸 음악프로듀서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작곡 실력을 통해 특유의 감성을 담은 히트곡을 다수 탄생시켰다. 이와 함께 ‘내안의 그놈’, ‘구르미 그린 달빛’, ‘경찰수업’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도 출연했다. 배우 김예원은 2008년 데뷔해 영화 ‘써니’, ‘도어락’,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사랑이라 말해요’ 등에서 활약했다. 오는 29일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를 선보인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10일 오후 6시부터 충북 제천시 제천실내체육관 진행된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국민배우 박성웅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 포토월에 섰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10일 오후 6시부터 충북 제천시 제천실내체육관 진행된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국민배우 박중훈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 포토월에 섰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10일 오후 6시부터 충북 제천시 제천실내체육관 진행된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전진, 류이서 부부가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 포토월에 섰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JECHEON International Music & Film Festival, JIMFF)의 앰배서더로 자격으로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 포토월에 섰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배우 주현영이 19일 오후6시30분부터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이달의소녀 츄가 19일 오후6시30분부터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19일 오후 6시30분부터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배우 송혜교가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 포토월에 섰다. 이날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방송인 전현무의 사회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펼친 송혜교가 대상의 영광을 거머쥔 가운데 카지노 시즌2(드라마 부문)와 사이렌: 불의 섬(예능 부문)이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남녀주연상은 하정우(수리남), 배수지(안나)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고, 남녀예능인상에는 유재석과 주현영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배우 신현준이 27일 오후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진행된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식에 참석해 식전 행사로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JIFF)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약 10일간 전주 일대에서 개최되며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편수는 장, 단편을 포함해 총 42개국 247편이며,6개 극장 23개 상영관에서 관객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