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금)

검색창 열기

방송

‘오징어 게임’ 성우 전영수, 제153대 로또 황금손 출연

[ 뉴스패치 ]오는 토요일(6일) 저녁, '오징어 게임' 속 목소리 주인공, 전영수 성우가 제15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전영수 성우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게임 안내 목소리를 연기해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000번 탈락” 등 감정 없는 냉정한 목소리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그녀는 ‘오징어 게임’을 흥행시킨 주인공 중 한 명으로 평가받으며 성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한편, 현실에서의 전영수 성우는 극중 캐릭터와 달리 상냥하고 친절한 음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올해로 7년째 화면해설용 더빙에 참여하고 있는 그녀는 목소리 하나로 시각장애인들이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빛을 선물하고 있다. 전영수 성우는 “시각장애인분들에게 TV에 나오는 그림을 생생하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분들에게 화면해설이 굉장히 중요한 거라고 생각하면 최선을 다하지 않을 수 없다” 밝히며 앞으로도 꾸준히 선행을 이어나갈 것이라 다짐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전영수 성우는 “병원에서 아픈 아이들을 위해 동화책을 읽어주는 일을 꼭 해보고 싶다” 전했으며 “모두가 예쁜 마음으로 도우면서 살아가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전영수 성우의 행복한 만남은 2021년 11월 6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