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금)

검색창 열기

공연·전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함께하는 자선패션쇼 및 자선바자회 성황리에 성료!

[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5월 19일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대표 안수연)와,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회장 김인배)에서 주최/주관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함께하는 자선패션쇼 및 바자회가,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회원들인 모델들이 자유복, 드레스, 한복 패션쇼를 화려하고 멋지게 펼졌다.

슈퍼퀸 퀸출신 김은희 연출감독이 무대연출을 하였고,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소속 모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된 자선패션쇼 사회는 배우 임영규와 슈퍼퀸 출신 정윤희 모델이 매끄럽게 진행하였다.

재능기부로 키즈모델 배현서 배윤서 자매, 조윤미, 오세현, 문경숙, 김환희, 원영지, 박정수 우크라이나 출신 가수 레오 등 다양한 재능기부에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KBS 이웃집찰스 촬영팀의 촬영과 많은 언론사 관계자들의 열띤 취재가 열기를 더했다.

 

자선패션쇼에 참여한 양근희(슈퍼퀸 5기 회장), 김환희(월드 슈퍼퀸 슈퍼스타 1기 회장), 김현숙, 손선아, 백주은, 김은희, 윤섬, 딜라보, 다나카벨티에바, 조윤미, 최예지, 이루다, 곽정진, 박민주, 이화영, 나윤주, 최수연,  박정랑, 정윤희, 박시현, 최성숙, 박정이, 이유리, 이미자, 김지율, 김순희, 백지애, 김정아, 김가연, 김정희, 원영지, 김지민, 임단풍, 배윤서, 배현서, 딜도라, 보양델게르, 노민치멕, 티안엠마, 헤메테바크리스티나, 카피토노바크리스티나, 조유정, 김가연, 왕호, 이종록, 이응석, 배진규, 유재덕, 박훈 등 참여한 많은 모델들과 관계자들이 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김인배 회장은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는 그동안 해병대2사단 위문공연과 독거노인, 노숙자, 쪽방촌, 소년소녀가장돕기 등 나눔과 봉사활동을 계속하여 왔으며, 금번 자선패션쇼 및 자선바자회를 통하여 군부대 위문 및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자선패션쇼/ 자선바자회는 슈퍼퀸 모델들이 "나눔과 배려로" 재능기부와 도네이션으로 진행됐다.

김인배 회장은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들이 한마음이 되는 의미있고 뜻깊은 자선패션쇼와 봉사를 통해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도움를 줄수 있어 의미가 남달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많은 나눔과 봉사활동에 앞장설수 있도록 슈퍼퀸 모델들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는,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정회원인 모델들과 기업 CEO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외모의 아름다운뿐만 아니라 지.덕.체와 타고난 재능과 봉사정신을 겸비한 전세계 각국 나라 미녀들과 대한민국 최고의 지성과 인성 품격을 갖춘 인터내셔널 슈퍼퀸 정회원들의 봉사단체로써 나눔과 배려의 봉사활동과 패션, 뷰티, 광고 등 다양한 대중문화예술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으며 미의 사절단으로 전세계에 대한민국 한류문화를 알리는 홍보대사로써 봉사활동을 계속 해오고 있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정회원들은 자신의 역활에 강한 책임과 자부심 열정을 가지고 묵묵히 좋은일을하는 숨은 일꾼들이며 앞으로 대한민국 문화발전에 큰 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자선패션쇼는 정부방역당국의 지침에따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