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3 (월)

검색창 열기

사회

조영구, 한담희, 설하윤 가평군 ㈔가평문화관광협의회 홍보대사 위촉

가평군의 문화 관광과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적극 홍보

[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20일 오후 4시 가평군청 제2청사에서 ㈔가평문화관광협의회 및 경기도공공기관유치추진위원회 홍보대사로 방송인 겸 가수 조영구, 가수 한담희, 가수  설하윤을 위촉했다.

 

㈔가평문화관광협의회 홍보대사를 통해 경기도 공공기관 가평군 유치 적극 홍보와 가평의 문화, 예술, 관광자원을 알리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홍보대사 가수 조영구 충청북도 충주출신으로 사랑벌, 무심한 달력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연애가 중계 리포터 출신으로 국내 명 MC로 유명하다. 

 

가수 한담희는 고양이상의 이목구미가 뚜렷하며 늘씬한 키171m에 팔등신 몸매와 시크함을 겸비한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는 모델출신으로 2018년 ‘인생이란’이라는 곡으로 데뷔해 달빛연가, 여명 등의 대표곡들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가수 설하윤는 2016년 미니앨범 신고할꺼야로 데뷔, 2015년 12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이란 이름으로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으며, 2018년 가요베스트 대제전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방송이외에도 한국국토정보공사의 ‘마을의 전썰’ MC를 맡아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숨어있는 명소들을 소개하고 있다. 

 

㈔가평문화관광협의회 및 경기도공공기관유치추진위원회 홍보대사 위촉 소감에서 조영구씨는 “가평군은 문화와 관광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굉장히 많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곳인데 힐링이 되는 가평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 하겠다.”라고 말했다.

 

가수 한담희는 “가평을 홍보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가평의 문화와 관광을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가수 설하윤는 “어려운 시국에 홍보대사를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행사와 공연을 통해 군민들에게 힘을 실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가평문화관광협의회는 지역의 문화와 관광사업의 체계적인 발전을 기획·홍보해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WWW아시안 웨이크시리즈 챔피언십 in 대한민국 개최, 가평군명산 정상석 설치, 2020장애인문화예술축제 가평군 자라섬 유치, (사)가평문화관광협의회 가교역할로 맺어진 가평군-해운대구 우호교류 협약 등이 있다.  

 

경기도는 앞서 지난 2월 17일 경기 북·동부지역의 균형 발전을 위해 주요 공공기관 7곳의 추가 이전을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전 대상은 경기연구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경기농수산진흥원, 경기복지재단,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등으로 7개 기관의 근무자수는 총 1100여 명이다.

 

도는 이달부터 심사를 거쳐 5월경 이전 선정 대상 시·군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가평군은 자연보전권역, 수질보전특별대책지역, 상수원보호구역 등 각종 중첩된 규제로 지역발전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경기복지재단,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 대한 유치를 도에 신청했다. [사진=©신재철 기자]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