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검색창 열기

메트로

광주시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CGV 경기광주와 취약계층 영화관람 지원 업무협약 체결

 

[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 광주시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경안동 저소득 가정 청소년에게 영화관람권을 제공해 양질의 문화생활 기회를 지원한다.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경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태현에스디 CGV경기광주와 ‘취약계층 영화관람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친구야 안녕! 문화야 안녕!”사업을 상호협력 추진한다.

 

사업을 통해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CGV경기광주로부터 정상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관람 세트권을 구매하여, 경안동 저소득 가정 청소년 40명에게 인당 영화관람 세트권(영화관람권 4매, 콜라·팝콘 교환권 3매)를 지원한다.

 

김세원 태현에스디 CGV경기광주 부사장은 “CGV경기광주가 경안동 지역 사회에 공헌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돕겠다”고 말했다.

 

윤해정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CGV경기광주에서 관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영화관람권을 저렴한 가격에 지원해주신 덕분에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한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할 수 있는 신규 사업 창출에 노력하겠다”며 “또한 민·관이 협력해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발굴·제공하여 ‘소외이웃 없는 행복한 경안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