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수)

검색창 열기

인플루언서

미스맥심 김갑주,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 상금 전액 기부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미스맥심 김갑주 “맥심 독자분들과 함께 해 더욱 뜻깊어요!”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남성지 맥심(MAXIM)의 새로운 얼굴 김갑주가 깜짝 기부 소식을 알렸다.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인기 스트리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김갑주는 지난해 맥심에서 주최하는 섹시 모델 선발 대회인 ‘2023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 참가,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해 맥심 2023년 12월호 표지의 주인공이 됐다.

 

2023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 공약으로 상금 전액 기부를 내세웠던 김갑주는 지난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제가 홍보대사로 있는 ‘희망조약돌’에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사용되길 바라며 ‘김갑주 외 맥심 투표자들’로 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이렇게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우승 상금 천만 원의 기부 소식을 남겼다. 이에 유명 인플루언서 장은비를 포함한 수많은 팬들은 “이러니 사랑하지 않을 수 있나”, “퀸갑주 최고”, “베풀 줄 아는 마음이 정말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맥심 관계자는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시작된 이후 상금 전액 기부는 처음 있는 일이다.”라고 말했고, 이어 “김갑주 씨의 따뜻한 마음이 미맥콘을 사랑해 주시는 맥심 독자분들에게 온전히 전해졌으면 좋겠다. 올해 진행되는 2024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갑주는 지난해 큰 인기리에 마무리 된 ‘2023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1천만 원의 상금과 매거진 2023년 12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는 나이와 키, 국적 등과 관계없이 다양한 직종의 일반인이 도전하며 새로운 섹시 스타를 발굴하는 등용문이 되고 있다.  [사진제공=맥심 코리아]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