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금)

검색창 열기

메트로

수원시 장안구 북수원시장, 전통시장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다다익선 캠페인” 실시

 

 

[ 뉴스패치 = 이재은 기자 ]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전통시장 ‘북수원시장’에서 펼쳐진 다다익선 캠페인이 상인들에게 고객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실제로 시행한 결과 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북수원시장의 상인회가 밝혔다. 

 

다다익선 캠페인은 결제수단을 ‘다’ 받아주고 가격·원산지를 ‘다’ 표시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쇼핑환경으로 고객은 유‘익’ 하게, 온누리상품권 유통은 ‘선하게’를 실천하는 것으로 전통시장을 고객이 안심하고 기분좋게 찾을 수 있게 하는 것이라고 한다. 

 

북수원시장 상인회 심우현 회장은 ‘앞으로도 계속 이러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으며, 한번이 아닌 계속해서 방문하는 북수원 시장을 만들겠다’고 하면서 ‘고객 입장에서의 편의와 다변화를 꾸준히 시도하고 있으며 다다익선 캠페인의 지속성과 신뢰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북수원시장을 많이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북수원시장은 수원시 장안구에서는 가장 규모가 큰 전통시장으로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나고 있다고 한다. 수원에서 서울로 이동하는 관문이자 수원의 입구에 해당하는 파장동에 위치한 시장이기에 지리적 입지상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 시장이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