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검색창 열기

인플루언서

“같이 여름휴가 떠나고 싶은 그녀들!” 비키니 자태로 섹시미 과시하는 맥심 모델 양혜원과 청아, 맥심 7월호 화보

대구 1등 미녀 청아의 섹시 비키니 화보, 알고 보면 유튜브 구독자 7.5만 명 보유한 핫걸!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모델 양혜원과 청아가 남성지 맥심(MAXIM)에서 섹시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MAXIM)은 2023년 7월호 ‘현실도피’편에서 맥심 모델 양혜원과 청아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의 주인공인 두 모델은 지난해 ‘2022 미맥콘(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TOP14에 안착, 콘테스트 이후 맥심 모델로서는 이번이 첫 번째 촬영이다.

 

양혜원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채널S ‘진격의 할매’에 출연해 ‘옮기는 직장마다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6년 차 성형외과 상담실장 고민녀’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맥심 7월호 화보에서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에서 벗어나 완벽한 모델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양혜원은 파스텔톤의 초록색 비키니에 분홍색 끈이 포인트가 되는 비키니를 착용했고, 청아는 시원한 파란색 비키니를 착용하며 여름의 색깔을 선명하게 담아냈다.

 

양혜원과 청아는 이번 화보에서 메인 소품으로 사용된 작은 물총을 한 손에 쥐고서 서로의 엉덩이를 만지는 장난스럽고 과감한 연출을 보여주는 한편, 두 모델의 밝은 성격이 화보의 콘셉트와도 잘 맞아떨어지며 촬영 현장 스태프들은 “7월과 정말 잘 어울린다. 같이 여름휴가 떠나고 싶은 모델들이다”라고 말하며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청아는 “기다렸던 첫 번째 촬영이 핫한 7월호가 돼서 영광이다”라고 말했고, 양혜원은 “제 생일이 7월인데, 여름 화보 촬영까지 하니까 무척 설렜다. 작년 미맥콘에서 친해진 청아와 함께 촬영해서 더욱 재미있었다”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휴가 계획을 묻는 담당 에디터의 질문에 양혜원은 “같이 촬영한 청아와 7~8월에 동남아에 가기로 했다”라고 답하며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양혜원과 청아의 더 많은 비키니 화보는 맥심 7월호에서 볼 수 있다.

 

맥심 2023년 7월호 ‘현실도피’편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전직 아이돌 출신인 미스맥심 이소윤이 표지를 장식한 7월호에서는 양혜원과 청아의 비키니 화보는 물론, 미스맥심 은유화의 소원성취 프로젝트 화보, 미스맥심 한지나의 섹시 비키니 화보, 2023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2라운드 화보를 포함해 ‘현실도피’에 관한 칼럼과 에세이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맥심 코리아]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