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금)

검색창 열기

메트로

평택시로컬푸드재단, 경기제일신용협동조합과 MOU 체결

17일 경기제일신용협동조합과 평택시로컬푸드재단간업무협약식(MOU)을 통해 서로 상호협력하여 각 기관의 상생발전을 지원하기로 약속하였다.

[ 뉴스패치 신은성 기자 ]

17일 목요일 10시 경기제일신용협동조합 1층에서 상호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목표로 경기제일신용협동조합과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하 재단)간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경기제일신용협동조합 이상훈 이사장 ▲경기제일신용협동조합 정종진 상임이사 ▲평택시로컬푸드재단 김준규 이사장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이종한 상임이사(센터장)이 참석하였다.

 

협약식 이전 간담회를 통해 경기제일신용협동조합 측에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신협과 로컬푸드재단이 내는 시너지로 사업에 대한 광고나 홍보 측면에서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추후에는 농협과 하나로마트가 상생하며 사용되는 상품권 및 마일리지처럼 신협과 로컬푸드재단에도 적용되는 날이 오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으며,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측에서는 “추후 진행되는 사업에 대하여 신협이나 조합원들이 도움이 필요할 땐 저희가 도움을 주고, 저희가 직매장 개소 사업이나 여러 가지 사업에 대한 금융 부분에서도 신협에서 도움을 줄 수 있으니, 하나로마트가 농협과 함께 성장하는 것처럼 신협과 저희 재단 또한 함께 상호협력을 통하여 상생발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하였다.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