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체중조절 브랜드‘TR90’제품 구매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먼저 ‘TR90 쉐이크내맘대로3+1 이벤트’에서는 TR90 쉐이크 3박스 구매 시 TR90 쉐이크흑임자맛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TR90 쉐이크흑임자맛은 출시 예정인 제품으로, 1회 섭취 시 열량 125Kcal와 단백질 17g을 제공해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객들의 건강한 체중조절을 위해‘TR90XTRGO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함께진행된다.‘TR90트라이얼 패키지’와 ‘TRGO 패키지’를함께 구매하면TR90점프스타트 1박스와 TRGO 프리 워크아웃+ 1박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TR90’은 90일 간의 올바른 영양 섭취와 적절한 운동 습관을 제시하는 체중조절 브랜드다.‘TR90 트라이얼 패키지’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점프스타트’와 ‘핏’,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컨트롤’로 구성돼 있다. ‘TRGO 패키지’
[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코로나19 팬데믹을 경험하면서 면역 관리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가운데,뷰티 업계에서도 미생물을 활용해 피부 면역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스라엘 과학 기술을 접목한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 역시 최근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시트 마스크인 ‘시크릿 프로바이오틱인퓨전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시크릿 프로바이오틱인퓨전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는 사해 영양을 담은 발효물질인‘퍼먼트21™’에 유산균 콤플렉스를 더한 극세사 원단의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에 각각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까지 담고 있어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분류된다. ‘퍼먼트21™’에는 강한 염분에서도 살아남는 미생물인 두날리엘라살리나와 사해 소금,효모 발효 추출물 등이 복합적으로 배합돼 있어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준다.유산균 콤플렉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락토코쿠스발효물이 함유돼
[ 뉴스패치 ]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지사장 홍긍화)가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헬스팩’으로‘2021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및 모바일, 일대일 유선설문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사회 각 분야에서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유사나 ‘헬스팩은’ 멀티비타민 부문 후보에 오른 경쟁 제품과 비교해 고객 기대치, 브랜드별 만족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유사나는 전세계 24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미국 약전 기관(USP)으로부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을 획득하며,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오고 있다.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정한 품질 시스템 감사기준에 충족하는 원료를 사용할 정도로 품질과 안전성 관리에 철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유사나의 ‘헬스팩’은 깐깐한 한국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대표 제품이다.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 등 하루에…
[ 뉴스패치 = 신재철 기자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아이작 벤 샤바트)가 지난 24일 사상 첫 코리아 온라인 컨벤션을 열고 코로나19 위기 속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사업자와의온택트 소통을 이어 나갔다. 경기도 남양주 소재의 대형 실내 세트장에서촬영된 이날 컨벤션은 유튜브와 화상회의 앱 줌을 통해 생중계됐으며,국내는 물론 해외 임직원 및 사업자까지더해져 동시 시청자수가 5천여명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글로벌 팬데믹 위기 속 시크릿 사업의 미래 변화상을 창업주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어에이전트 사업을 하고 있는 국내외 회원으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연중 가장 큰 행사이기도 한 이번 온라인 컨벤션은 ‘시크릿 온 나우(Seacret On Now)’란 타이틀로 진행되었으며, 초대형 스크린에 줌으로 접속한 시크릿 사업자의 모습을 화면 가득 채운 무대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컨벤션 촬영장에는 시크릿다이렉트의 창업주이자 지난달 한국 법인 대표이사로 부임한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과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각각 누적소득 100억원과 50억원 이상의 소득을 올린 시크릿 사업자 이대규 크라운 로열,박형진 크라운 로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