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검색창 열기

음악

안소미, 신나는 EDM 댄스 신곡 “치맥, 오빠야” 세 번째 싱글 발매

[ 뉴스패치 신재철 기자 ]

가수겸 개그우먼 안소미가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치맥'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개그우먼 겸 가수 ‘안소미’ 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펼쳐 보일 수 있는 3번째 싱글 앨범은 ‘치맥’ 과 ‘오빠야’ 등 2곡으로 구성되었다.

 

신곡 ‘치맥’ 은 신나는 EDM 댄스 음악으로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가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몸이 절로 움직이게 만드는 매우 흥겨운 음악이다.

 

신곡 ‘치맥’ 은 ‘임영웅’, ‘박서진’, ‘나상도’, ‘박군’ 등 많은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해왔던 프로듀서 작곡가 ‘날아라야옹이, 이창우’ 의 작품이다.

업템포의 신나는 트로트 곡인 ‘오빠야’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애교스러운 표현이 어우러져 밝고 경쾌한 트로트 곡으로써 노래 가사에 부르는 가수 ‘안소미’ 의 이름이 들어가서 더욱 더 재미를 주고 있는 이 곡은 ‘박현빈’ 의 ‘앗! 뜨거’, ‘윙크’ 의 ‘부끄부끄’ 를 비롯한 ‘장윤정’, ‘오로라’, ‘LPG’ 등 수많은 트로트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김재곤’ 이 작사와 작곡을 동시에 한 곡으로 앨범 녹음 과정에서 곡이 임자를 제대로 만났다고 상당히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세상에 모든 오빠야 들을 위한 ‘안소미’ 의 ‘오빠야’ 는 23년도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활발한 활동을 앞두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밌는 가사, 안무가 어우러져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지는 ‘안소미’ 의 ‘치맥’ 이번 곡으로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인사이트MCN]

 


오피니언